후원안내

여러분의 작은 관심이 곧 사랑입니다.'마음으로 보는 세상' 손내밀어 주세요.후원자님과 함께 보라보며,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을 배웁니다.

후원의 종류

일반후원 시각 장애인의 교육, 재활, 치료 및 장애인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며, 자립하는데 사용됩니다.
결연후원 장애인과 1:1 결연을 맺어 한 장애인을 정기적으로 돕는 것으로
결연장애인의 욕구에 따라 교육, 문화생활 및 재활에 사용됩니다.
물품후원 입주자들에게 필요한 의류, 식품, 생활용품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등을 후원 할 수 있습니다.
목적후원 시설 기자재 유지보수 및 생활환경 개선과 특정 사업을 지정하여 후원 할 수 있습니다.



후원신청방법

  1. CMS이체

    직접 은행을 방문하시는 번거로움 없이 소망원 CMS 출금이체동의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금융결제원과 연계하여 후원자님께서 지정한 날짜에 약정한 금액을 자동으로 소망원에 후원하시게 됩니다.

  2. 자동이체

    직접 거래은행에 방문하셔서 소망원으로 후원금 계좌이체를 신청 해 주시면 됩니다.

  3. 후원계좌

    - 일반후원금 계좌 : 예금주 (소망원) -
    농 협 : 301-0140-3616-11 신한은행 : 100-023-867396

소망원 가족이 되시면

  1. - 소망원 입주자와 평생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2. - 소망원 입주자의 생활 소식이 담긴 "소망 둥우리" 소식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 후원신청서는 03 후원/자원봉사 안내 후원신청으로 들어가시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4. - 신청서는 소망원 메일 smw1992@hanmail.net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5. ※ 문의전화 : 043)253 - 7763 운영지원팀 후원담당

후원신청 바로가기